2032년 산업 전망을 포함한 스킨케어 시장 점유율 및 규모 분석
시장 개요: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2024년 1,156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 1,221억 1천만 달러에서 2032년 1,940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6.84%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4년 51.58%의 시장 점유율로 스킨케어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게다가 미국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유기농 및 천연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하여 2032년까지 약 304억 2천만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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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기업 목록
- 로레알 프로페셔널 (프랑스)
- 유니레버 (영국)
- 프록터앤갬블(미국)
- 에스티 로더 주식회사(미국)
- 바이어스도르프 AG(독일)
- 시세이도 주식회사(일본)
- 코티 주식회사(미국)
- Natura & Co. (브라질)
- 가오 주식회사(일본)
- 존슨앤드존슨 서비스 주식회사(미국)
- 에이본 프로덕츠 주식회사(영국)
분할
다양한 용도 로 인해 크림을 지시해야 함
제품 기준으로 시장은 크림, 로션, 파우더, 스프레이로 구분됩니다. 크림은 보습, 브라이트닝, 태닝 제거, 여드름 제거, 유분 감소, 다크서클 제거, 나이트 크림, 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어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사용량 증가로 인해 얼굴 세그먼트 관리 필요
포장 기준으로 시장은 튜브, 병, 병 등으로 분류됩니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신체 부위보다 얼굴에 크림과 파우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얼굴용 제품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기업들은 환경에 안전한 지속 가능한 얼굴용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개인 미용에 대한 인식 증가 로 여성 세그먼트가 선두를 차지할 전망
시장은 성별에 따라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됩니다. 여성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이유는 그루밍, 피부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더 나은 모습을 추구하려는 의지가 강해지면서 신제품이 개발되고 출시되기 때문입니다.
화장품 전문 매장, 화장품 판매에 특화돼 선두주자로 부상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화장품 시장은 화장품 전문 매장,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채널 등으로 구분됩니다. 화장품 전문 매장은 화장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며, 화장품을 구매하고 고객에게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화장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시장이 연구됩니다.
보고서 범위
본 보고서는 시장의 주요 세그먼트와 최신 트렌드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주도 및 저해 요인과 함께 종합적으로 분석합니다. 또한, 지역별 동향과 주요 업체들의 전략을 분석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피부 영양에 대한 인식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피부 영양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스킨케어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드름, 검은 반점, 흉터, 칙칙함, 태닝 등으로 인한 피부 영양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피부 영양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젊은층에서는 피부 미백 제품, 토너, 스크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주름이나 갈라진 발뒤꿈치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제품들은 고령층 수요 증가로 인해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킨케어 제품을 과도하게 사용하거나 오용하면 세포가 손상될 수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통찰력
생활 수준 향상 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통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생활 수준 향상으로 스킨케어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동 인구 증가와 구매력 향상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 등 여러 국가에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웰빙 및 개인 관리 제품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북미 지역은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져 피부 영양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예측 기간 동안 상당히 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남성과 여성이 외모에 관심을 갖고 피부의 전반적인 질을 개선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서 적당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에이본, 85% 청정 성분으로 만든 비건 스킨케어 'FarmRX' 출시
제조업체들은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유기농 및 비건 제품 등 지속 가능한 재료와 친환경 포장 솔루션을 도입해 왔습니다. 2021년 4월, 에이본은 'FarmRX'라는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군은 85%의 청정 재료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에게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포장재와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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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산업 개발
- 2022년 11월 - 에이본은 AI 기반 뷰티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인 Perfect Corp.와 협력하여 가상 메이크업 기술 시스템을 개선하고 소비자가 적합한 제품 유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 2022년 11월 – kao Corporation은 선도적인 헬스케어 기업인 Daiichi Sankyo와 협력하여 신제품을 개발하고 스킨케어 사업 수익을 개선했습니다.
- 2022년 7월 - 존슨앤드존슨이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비비앤블룸(VIVVI & BLOOM)'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와 모발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