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반려동물 관리 시장 산업 보고서: 규모, 범위 및 전략 분석
시장 개요:
Fortune Business Insights에 따르면, 글로벌 애완동물 케어 시장 규모는 2023년에 2,466억 6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 2,593억 7천만 달러에서 2032년 4,277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6.45%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북미는 2023년 33.81%의 시장 점유율로 애완동물 관리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또한, 애완동물 소유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미국 애완동물 관리 시장 규모는 크게 성장하여 2032년까지 약 1,161억 4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보고서에 언급된 주요 참여자 목록:
- 마스 주식회사(미국)
- 네슬레 SA(스위스)
- 스펙트럼 브랜드(미국)
- 다이애나 그룹(태국)
- JM 스머커 회사(미국)
- 유니참 주식회사(일본)
- 힐스 펫 뉴트리션(Hill's Pet Nutrition, Inc.) (미국)
- 셸앤캄페터 주식회사(미국)
- Tiernahrung Deuerer GmbH(독일)
- 헤리스토 AG(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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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 반려동물 사료 부문, 영양가 높은 품목 수요 증가로 상당한 성장 기록 전망
제품 유형별로 시장은 수의학, 반려동물 사료, 기타로 구분됩니다. 반려동물 사료 부문은 연구 기간 동안 눈에 띄는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급증은 반려동물의 일일 사료 요구량을 충족하는 영양가 있고 맛있는 사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 건강기능식품으로 개 사료 시장 크게 확대 전망
반려동물 종류에 따라 시장은 고양이, 개, 기타로 구분됩니다. 개 시장은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제품의 건강성과 개가 행복해하는 특성에 기인합니다.
- 다양한 매장에서 광범위한 제품 공급으로 오프라인 부문의 성장세가 가속화될 전망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부문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연구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반려동물 용품의 공급 증가와 반려동물 용품점 관련 인프라 구축의 증가에 힘입은 것입니다.
지리적 기준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남미 지역에서 분석되었습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을 활성화하는 주요 요인들을 분석합니다.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전반적인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견인하는 주요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합병, 인수, 그리고 다양한 솔루션 출시 등 추가적인 측면도 다룹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정부 지출 증가로 시장 확대에 유리
반려동물 케어 시장 성장은 미용, 건강 관리, 사료 등 반려동물 관련 제품 지출 증가에 힘입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여러 매장의 인프라 확충에 기인하며, 이는 제품 소비 증가를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고품질 제품과 관련된 높은 비용으로 인해 사업 성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지역별 통찰력:
미국과 캐나다의 애완동물 관리 지출 증가로 북미가 주도권을 잡을 전망
북미 반려동물 관리 시장 점유율은 연구 기간 동안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캐나다와 미국의 막대한 지출에 힘입은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중국과 인도 등 주요 국가의 주요 기업과 제조 시설의 증가에 힘입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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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주요 기업들이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해 협력에 나선다
주요 기업들은 시장 지위 강화를 위해 다양한 이니셔티브 도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에는 합병, 인수, 신제품 출시가 포함됩니다. 또한, 연구 활동 확대 및 신규 솔루션 개발도 포함됩니다.
주요 산업 개발:
- 2021년 9월 – 펫메이트는 플래티넘 에쿼티(Platinum Equity)를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는 펫메이트의 제조 역량 강화 및 제품 출시 관련 투자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