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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및 유형별 화장품 시장 성장 분석

marketnewsz 2025. 6. 11. 17:35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 중 외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화장품 시장 점유율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뷰티 및 개인 관리 제품은 사람의 전반적인 외모를 개선하고 다양한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립 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노년층 사이에서 안티에이징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제품 판매 증가에 기여할 것입니다.

시장 개요:

2024년 세계 화장품 시장 규모는 3,359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 3,546억 8천만 달러에서 2032년 5,562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6.64%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4년 39.57%의 시장 점유율로 화장품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기업 목록

  • 로레알 SA(프랑스)
  • 유니레버 주식회사(영국)
  • 프록터앤갬블(미국)
  •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미국)
  • 바이어스도르프 AG(독일)
  • 시세이도 주식회사(일본)
  • 코티 주식회사(미국)
  • Natura & Co. (브라질)
  • 가오 주식회사(일본)
  • 존슨앤드존슨 서비스 주식회사(미국)

세그먼트:

스킨케어 루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 스킨케어 제품 판매도 증가할 것입니다.

시장은 카테고리별로 스킨케어, 헤어 케어, 메이크업, 기타 등으로 구분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헤어 케어 제품보다 스킨케어 제품을 매일 사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짐에 따라, 스킨케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장 여성, 외모 개선 위해 화장품 사용 확대

성별에 따라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전 세계적으로 직장 여성 비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직장에서 단정한 모습을 위해 이러한 제품이 필요함에 따라 여성 시장이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자는 다양한 브랜드에 접근하기 위해 하이퍼마켓/슈퍼마켓을 선호하게 됩니다.

유통 채널 측면에서 시장은 전문점, 하이퍼마켓/슈퍼마켓, 온라인 채널 등으로 구분됩니다.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매장을 통해 여러 브랜드와 제품을 접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연구됩니다.

보고서 범위:

본 보고서는 상세한 산업 분석을 제공하고 주요 제품 범주, 기업, 유통 채널 등 주요 측면을 강조합니다. 또한 최신 시장 동향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중요한 산업 동향을 다룹니다. 위에서 언급한 요인 외에도, 본 보고서는 최근 몇 년간 시장 성장에 기여한 여러 요인을 포괄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건강, 위생 및 미용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최근 몇 년 동안 건강과 위생 유지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셀프 케어와 그루밍 트렌드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남녀 모두 그루밍의 중요성이 급증하면서 관련 제품 판매도 급증했습니다. 불규칙적인 생활 습관으로 인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수요도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장기간 화장품을 사용함으로써 나타나는 부작용을 인식하고 수술적 방법을 선택하게 되면서 시장 발전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지역별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 노령 인구 증가로 화장품 판매 증가 전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일본과 중국 등 고령 인구 비율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화장품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해당 지역의 안티에이징, 다크 스팟 관리, 주름 개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지역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유럽은 대규모로 화장품을 사용하는 수많은 길거리 미용실이 있어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경쟁 환경:

기업들이 시장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유기농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선도 기업들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유기농 및 천연 제품 생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사업 확장을 위해 파트너십 및 협업과 같은 다양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COVID-19가 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cosmetics-market-102614를 방문하세요.

주요 산업 개발:

2024년 8월: 인도 뷰티 브랜드 Kay Beauty가 새로운 립스틱 라인인 Kay Beauty Hydra Crème Lipstick을 출시했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16가지 색상은 히알루론산과 리치 추출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2024년 7월: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큐로로지(Curology)가 미국 소매업체 CSV 파마시(CSV Pharmacy)를 통해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CSV 파마시에 따르면, 이 스킨케어 제품은 전국 3,800개 CSV 파마시 매장과 웹사이트 CVS.com을 통해 판매될 예정입니다.

2024년 4월: 미국 헤어케어 브랜드인 에프레스(epres)가 바이오디퓨전(Biodiffusion)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새로운 건강 헤어 샴푸와 건강 헤어 컨디셔너를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