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치아 미백 시술에는 스트립, 린스, 젤, 미백 치약 등 약국 및 기타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포함됩니다. 치과 관리 제품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치아 미백 제품 수요를 촉진하여 시장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백 성분과 작용제의 발전으로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 개발되었습니다.
시장 개요:
글로벌 치아 미백 시장 규모는 2024년에 85억 2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 89억 3천만 달러에서 2032년 127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5.24%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더욱이 미국 치아 미백 시장은 2032년까지 26억 2천만 달러 규모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용 치과 솔루션과 셀프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4년 33.80%의 시장 점유율로 치아 미백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보고서에 언급된 주요 참여자 목록:
- 콜게이트-팔몰리브 회사(미국)
-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영국)
- 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미국)
- 존슨앤존슨 컨슈머 주식회사(미국)
- 필립스 오랄 헬스케어(미국)
- 헨리 샤인 주식회사(미국)
- 유니레버(영국)
- KöR 화이트닝(US)
- 오팔레센스(미국)
- 치과 및 건강 외 (미국)
- 슈퍼스마일(미국)
- 화이트워시 연구소(영국)
- 덴츠플라이 시로나(미국)
- 비밍 화이트(미국)
- 다부르(인도)
무료 샘플 사본 받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teeth-whitening-market-110349
분할:
미백 치약의 빠른 공급으로 세그먼트 확장 촉진
제품 측면에서 시장은 가벼운 치아 미백 기기, 미백 젤 및 스트립, 그리고 미백 치약으로 구분됩니다. 미백 치약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식료품점과 소매점에서 이러한 종류의 치약을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백 치약은 소비자에게 일상생활 유지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제품 공급으로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이 주도권을 잡을 전망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약국, 온라인,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등으로 분류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젤, 스트립, 치약 및 기타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어 예측 기간 동안 치아 미백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별 전망에 따르면 시장은 중동 및 아프리카,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태평양으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보고서는 업계 선도 기업들이 업계 리더십을 유지하기 위해 실행한 전략적 움직임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시장 확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을 강조합니다. 또한, 주요 부문, 주요 산업 동향, 그리고 COVID-19 팬데믹이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구강 위생에 대한 강조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
구강 위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치아 미백 제품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이는 사람들이 종합적인 치과 관리 루틴에 참여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구강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건강하고 깨끗한 치아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도 높아집니다.
이러한 기회에도 불구하고 치아 미백 제품과 관련된 민감성 문제와 부작용은 치아 미백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통찰력:
도시화의 영향 증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주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는데, 이는 서구 문화와 도시화가 소비자 선호도와 뷰티 트렌드에 미치는 영향이 커진 데 기인합니다. 현대적이고 건강한 치과 치료 솔루션은 서구 유명 인사와 언론의 지지를 받으며 지역 사회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고 치아 미백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북미 치아 미백 시장의 성장은 치과에서 첨단 미백 기술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은 전문 미백 서비스의 인기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쟁 환경:
선도 기업들은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 제품 개발 전략을 구축합니다.
최고의 기업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파트너십, 인수, 생산 시설 확장 등 다양한 경쟁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유수 기업들은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혁신적인 치아 미백 제품 개발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 시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teeth-whitening-market-110349 를 방문하세요.
주요 산업 개발:
2024년 4월 – 영국의 구강 관리 회사인 Spotlight Oral Care가 '울트라 치아 미백 스트립'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활성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어떠한 민감성도 일으키지 않고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효과가 임상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2024년 1월 – 영국의 구강 관리 제품 공급업체인 Whites Beaconsfield가 베니어를 사용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혁신적인 미백 치약을 출시했습니다.
2023년 2월 – 글로벌 구강 건강 브랜드인 콜게이트-팔몰리브(Colgate-Palmolive)가 두 가지 새로운 치아 미백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콜게이트 옵틱 화이트-컴포트핏 LED 치아 미백 키트'와 '콜게이트 옵틱 화이트-익스프레스 치아 미백 펜'입니다. 이 제품은 장기적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