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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케어 시장 산업 보고서: 규모, 점유율, 범위 및 성장 예측

marketnewsz 2025. 6. 16. 15:51

시장 개요:

글로벌 헤어 케어 시장 규모는 2024년에 1,069억 1,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 1,139억 3,000만 달러에서 2032년 2,134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9.4%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유럽은 2024년 시장점유율 36.55%로 헤어 케어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더욱이 미국의 헤어 케어 시장 규모는 2032년까지 약 247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모발 관련 문제의 증가로 시장 규모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헤어 케어 제품은 남녀 모두 모발 건강과 청결을 유지하고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헤어 케어 제품에는 세럼, 샴푸, 오일, 컨디셔너 등 모발 영양 공급에 사용되는 제품이 포함되며, 로션, 리퀴드, 크림, 젤 등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됩니다.

 보고서에 언급된 주요 참여자 목록:

  • 로레알 SA(프랑스)
  • 코티 주식회사(미국)
  • Henkel AG & Co. KGaA(독일)
  • 유니레버 PLC(영국)
  • 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미국)
  • 레블론 주식회사(미국)
  • 가오 주식회사(일본)
  • Natura & Co. (브라질)
  • 존슨앤드존슨 서비스 주식회사(미국)
  • 아베다 코퍼레이션(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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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샴푸 부문, 모발 강화 성분으로 시장 지배할 듯

제품별로 시장은 염색약, 샴푸, 컨디셔너, 헤어 오일 등으로 구분됩니다. 샴푸 부문은 미네랄 오일, 비타민, 식물 추출물 등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모발 강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쇼핑 편의성 으로 대형마트/슈퍼마켓 시장 주도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매장 등으로 구분됩니다.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한 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풍부한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여러 매장을 둘러볼 필요성을 최소화하여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연구됩니다.

보고서 범위:

보고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시장의 주요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기회 및 잠재적 과제.
  • 지역 개발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
  • 주요 업계 참여자 목록.
  • 시장 참여자들이 채택한 주요 전략.
  •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 등 최신 업계 동향입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모발 관련 문제 증가로 시장 성장 견인

남성 인구의 탈모, 흰머리, 그리고 탈모와 같은 모발 관련 문제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미용 제품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젊은층보다 모발 문제에 더 취약한 고령층 인구는 미용 제품 수요를 급증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민감한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들이 세럼, 샴푸, 클렌저 등의 헤어 클렌징 제품에 사용되는 독성 화학 물질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을 겪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헤어 케어 시장 성장이 저해되고 있습니다.

지역별 통찰력:

유럽, 미용에 관심 있는 소비자 수요로 시장 선도할 듯

유럽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 글로벌 헤어 케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2022년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이는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인구가 헤어 그루밍 제품 사용을 촉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헤어 제품을 포함한 개인 관리에 많은 비용을 지출함에 따라 헤어 케어 회사가 시장에 많이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국가들은 심각한 대기 오염으로 인해 지속적인 모발 세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스파 산업의 급성장은 이 지역의 두피 재생 관련 제품 도입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남미는 도시 인구의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 헤어 케어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헤어 케어 유지에 중요성을 두는 사람들의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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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친환경 솔루션과 효과적인 전략을 선호하는 시장의 주요 참여자

요즘 시장의 주요 기업들은 효과적인 전략, 마케팅, 광고 전략을 채택하고, 친환경 포장 솔루션을 통합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기농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 2022년 4월: 글로벌 뷰티 기업 웰라 컴퍼니(Wella Company)는 빠르게 성장하는 두피 오일 브랜드 브리오지오(Briogeo)를 인수하여 친환경 화장품 포트폴리오를 전 세계적으로 확대했습니다. 브리오지오의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은 비타민, 항산화제, 천연 오일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2022년 4월: L'Oreal SA의 전문 제품 부문은 인도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Myntra와 제휴하여 인도에서 살롱에서 영감을 받은 헤어드레싱 제품을 공급하는 역량을 구축했습니다.
  • 2022년 2월: - Mamaearth 스타트업 소유의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공업체인 Honasa Consumer Limited가 Godrej Consumer Products Limited 소유의 헤어 컬러링 브랜드 BBLUNT를 인수하여 인도에서의 사업을 강화했습니다.